서민금융지원대출

서민금융지원대출

서민금융지원대출

서민금융지원대출

서민금융지원대출

서민금융지원대출

서민금융지원대출 “여기에서 마리뉴 항까지는 약 6일 정도 거리입니다.
다른 문제가생기지 않는다면 그보다 하루 정도 빨리 도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비가 잦은 다임 로존드가 되면서 이스나미르와 하르마탄 섬 사이에 위치한 도아 해협에서 밀려들어오는 해류와 넓은 바다에서 유입되는 바닷물이 롱봐르 만의 입구에서 부딪치면서 갑자기 거세어지고,그 물이 블로이아이 군도를 거치다 보면 심하게 거칠어진 나머지 해협 안쪽 도시들에 해일을 일으킬 정도가 됩니다.
가장 주의해야 할것은 바로 그 시점에 불어오는 하르마탄의 광풍, ‘시즈카(Shizeca)’지요. 아시다시피 하르마탄 섬의 서북안 지형이 그 바람의 강도를 잘말해주고 있지 않습니까? 이 모든 조건이 적절하게 맞아떨어지게 되면, 바로 배가 침몰하는 조건이 되는 겁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기 전에 항구로 들어가는 것이 가장 좋겠지요.” 도대체 누가 그의 머릿속에 우리가 마리뉴까지 간다는 생각을 불어넣어 준 것인지 모르겠지만, 그는 지금 가는 항로, 그리고 북쪽이라는 엘다렌의 말로 보아 우리가 가는 곳이 거기가 틀림없다고 멋대로전제한 채 이야기를 진행시키고 있었다.
“그런…… 일이 언제 일어나는데요?” 바다에 관해서는 우리는 아티유 선장 앞에서 어린아이들이나 다를바 없었다.
저녁식사까지 끝낸 뒤 이야기를 하자고 선장실에 모인 선주 일행을 놓고 그는 아주 열변을 토하고 있었다.

물론 모두 새겨들을 만한 이야기였다.
그러나 우리가 계획했던 좌담은 이게 아니었는데. 아티유 선장은 내 얼굴을 보더니 고개를 저어 보였다.
“그걸 정확히 알 수 있다면 아무 걱정이 없겠지. 하르마탄에서는순식간에 바람이 생겨나 미처 대비하기도 전에 주위를 완전히 휩쓸어버리거든. 하르마탄이라는 이름이 결코 괜히 생긴 것이 아니지.” 하르마탄이라는 섬 이름은 ‘폭풍의 고향’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렇게 꽤 오래된 지명들은 다 이름이 옛 이스나미르 어에서 유래한 뜻을 가지고 있다.
이걸 내가 미리 알고 있었느냐고? 물론, 나도방금 전 아티유 선장의 강좌가 시작되기 직전, 유리카로부터 입수한따끈따끈한 정보다.
오랜만에 돌아오니 쌓인 답변들이 많군요. 하이텔의 zyubilan 님, 편지 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역해주시는 분,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보르헤스 100주기로 여기저기 행사가 많다죠? (우리나라는…;)학교 후배라고 편지 보내주신 분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